지금 우리나라는 지구온난화에 인한 심각한 기후변화로 에어컨은 가정은 물론, 사업장과 사무실 등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에는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생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가의 돈을 투자하여 설치된 냉·난방기가 성능저하·가스누설·누수·누전·과부하로 정전현상·화재·전기요금상승 등의 부작용으로 A/S 또는 주변 냉·난방기 수리점에 의뢰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고액이 지출되고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 사용하는 냉·난방기를 수리하는 것이 연간 행사가 되다보니 에어컨은 불편함과 금전적인 손해를 보면서 사용하는 애물단지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어컨(냉·난방)은 전기·전자·냉동공학으로 설계되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특히 에어컨은 아무나 다룰 수 없는 고가의 장비이며, 제조사(LG, 삼성, 케리어 등)에서 출고되어 설치되기 전까지는 반제품이며, 설치완료 후 완제품의 상품으로 탄생합니다.
이런 미완성제품을 설치할 때 주변지인을 통하거나 우연히 알게 된 에어컨 설치자에게 의뢰하다 보니 불편함과 금전적 손해,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게 현실입니다
(설치 후 고장점검을 의뢰하면 서비스접수 강요/여름이나 겨울 냉·난방기 사용 성수기 때는 제조사 서비스 마비상태).
지금은 엘지나 삼성 기타 제조사에서는 자체 설치교육으로 많이 좋아진 편이지만, 검증되지 않고 제품의 특성·열량·전기부하·전자회로의 원리와는 무관하게 그냥 벽체나 천정에 타공하고 실내외기를 결합하고 끝내는 설치가 전부이다 보니 잦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에어컨(냉·난방)은 여러 종류의 제품이 생산되고 있으며, 사용하는 업종과 환경에 따라 어떤 종류의 기기를 선택하느냐가 최고 중요한 부분이며 이러한 업종과 환경에 맞추어 풍부한 현장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추고 완벽하게 준비된 에어컨 전문회사의 선택이 최우선이고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일등냉열공사는 대표이사를 포함한 모든 팀장이 국가공인자격 증인 전자기기·전기산업기사·냉동공조 산업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LG전자·삼성전자 설치자격증을 취득하고 20~38년의 현장 경험과 부산·경남 일원의 대기업지사와 에어컨의 판매·설치·유지보수 협력업체로 신용과 기술력을 검증받은 기업입니다.
지금까지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확실한 전문지식으로 고객들의 선택이 최고가 되고,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여 판매·설치·세척·서비스에서 일등이 되어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일등냉열이 되겠습니다.